나의 뱃지 현황
Module1 - WHY
Module1 - WHY 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WHY는 마케팅 캠페인의 Objective를 정의하고,
그 결과를 Reflection 하는 과정입니다.

1. Analyze Business Context
2. Set Objectives across CEJ
3-1. Review Result in line with KPI
3-2. Loop for Reflection
이번 모듈에서는 WHY를 중심으로 SMF2.0의 구조와 주요 개념을 간단히 살펴보게 됩니다.
첫 시작이니, 여러분의 학습 여정을 간단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Next를 누르시면 기본학습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기본학습에서는 카드뉴스를 통해 SMF2.0의 구성요소를 간단하게 살펴봅니다.

카드뉴스를 다 읽으셨다면, 시뮬레이션의 세계로 떠납니다.
A프로가 되어 어벤저스 팀이 맞이하게 될 4개의 Moment에서 의사결정을 내리게 됩니다.
처음인 만큼 WHY 뿐 아니라 SMF2.0의 기본 개념들이 섞여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선택이 끝난 이후에는 마무리 학습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디브리프 영상과 퀴즈를 내용을 정리하며 모듈을 마무리합니다.

자, 그럼 첫번째 모듈인 WHY를 시작해 볼까요?
My Badge Collection
Module1 - WHY
Module1 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Module1의 주제인 WHY는 마케팅 캠페인의 Objective를 정의하고, 그 결과를 Reflection 하는 과정입니다.
1. Analyze Business Context
2. Set Objectives across CEJ
3-1. Review Result in line with KPI
3-2. Loop for Reflection
이번 모듈에서는 WHY를 중심으로 SMF2.0의 구조와 주요 개념을 간단히 살펴보게 됩니다.
첫번째 모듈이니, 여러분의 학습 여정을 간단히 소개드리겠습니다.
Next를 누르시면 기본학습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기본학습 페이지에서는 카드뉴스를 통해 SMF2.0의 구성요소를 간단하게 살펴볼 것입니다.
카드뉴스를 다 읽으셨다면 시뮬레이션의 세계로 들어갑니다. 4개의 Moment를 읽고 어벤저스 팀의 리더로서 결정을 내려주세요!
4번의 선택이 끝난 이후에는 마무리 학습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디브리프 영상을 통해 내용을 정리하고, 퀴즈를 풀어보세요.

첫번째 모듈인 만큼 시뮬레이션에서는 WHY 뿐 아니라 SMF2.0의 기본 개념들이 섞여 있습니다.
자, 그럼 학습을 계속해 볼까요?